질문 당신의 운동화는 새것입니까?
응답저희 운동화 매장은 100% 새 상품과 진품만을 판매합니다. 당사의 모든 상품은 100% 진품이며 보장됩니다.
질문 항목이 진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응답모든 스니커즈 상품은 100% 진품임을 보장합니다. 우리 전문가 팀은 적법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항목을 10점 검증 시스템을 통해 넣습니다.
질문 제품 가격은 어떻게 결정합니까?
응답우리 운동화는 모두 아디다스/나이키 공장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100% 정품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이 찾고 있는 YEEZY입니다.
질문 국제적으로 배송합니까?
응답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 운동화를 배송합니다. 목록에 귀하의 국가가 표시되지 않으면 불행히도 현재 배송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질문 해외에서 구매하는 경우 관세 및 세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까?
응답모든 국제 관세 및 세금은 당사의 책임입니다.
질문 내 주문은 언제 배송됩니까?
응답주문은 미국 국내의 경우 최대 5일, 해외 주문의 경우 6~9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및 휴일에는 추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음 미국 공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문을 배송합니다.
– 부활절
– 기념일
– 독립 기념일
– 노동절
– 추수 감사절
– 크리스마스 이브
– 크리스마스 날
– 새해 전날
– 설날
질문 다른 배송 옵션은 얼마나 걸립니까?
응답주문은 미국 국내의 경우 최대 5일, 해외 주문의 경우 6~9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세관 처리 시간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질문 내 주문을 어떻게 추적할 수 있습니까?
응답주문이 배송되면 배송 추적 번호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여기에 주문 확인 이메일의 주문 ID 번호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계정을 만든 경우 내 계정으로 이동하고 내 주문을 선택하여 현재 주문을 볼 수 있습니다.

내 주문을 어떻게 추적할 수 있습니까?

질문 주문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응답제발 문의하기, 신발이 이미 배송된 경우 변경할 수 없습니다.
질문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응답당사의 반품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 신청은 상품이 배송된 후 30일 이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귀하의 보호를 위해 추적 정보를 제공하는 운송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상품은 착용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받은 원래 상태여야 합니다. 상자도 받은 것과 동일한 상태여야 합니다. 신발 상자를 포장 상자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 파이널 세일 주문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최종 판매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항목이 포함됩니다. 국제 주문; 및 당사 소매점에서 구매한 품목.

질문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뜨는데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응답고객 관계 팀에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문의하기)”Missing Order”라는 제목으로. 배송업체와 협력하여 패키지를 찾습니다. 패키지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클레임을 엽니다. 청구가 완료되려면 3~4주가 소요됩니다. 패키지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는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